공지사항

공지사항
2018.04.30 11:41

2018년 5월 휴무 안내

조회 수 1196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십니까? 현시스템입니다.


5월에는 아래와 같이 휴무로 인해 전화상담을 포함한 모든 업무가 중단됩니다.


휴무일 : 5월 1일, 5월 7일


업무 차질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체크 부탁드리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질문과 답변에 올려주시면 빠른답변 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휴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하이웍스 전자세금계산서 유료화 전환 및 운영정책 안내 관리자 2020.08.25 11626
공지 공지사항 백신 V3사용자 AS123프로그램실행시 참고사항 file 관리자 2015.10.22 27229
62 공지사항 2019년 여름휴가 안내 관리자 2019.07.25 10889
61 공지사항 2019년 이용료 인상 안내 관리자 2019.04.30 11466
60 업그레이드 고객별 매출현황 추가 관리자 2019.04.10 11010
59 업그레이드 접수자료에 첨부이미지 첨부기능 추가 등 몇가지 업그레이드 file 관리자 2019.03.22 11119
58 공지사항 2019년 설연휴 휴무안내 관리자 2019.01.31 10955
57 업그레이드 모바일 AS처리시 고객서명 추가등 file 관리자 2019.01.31 10144
56 공지사항 즐거운 성탄 맞이하시고 다가오는 2019년 좋은일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file 관리자 2018.12.24 9912
55 업그레이드 세금계산서등록의 거래명세서자료선택시 멀티선택 추가 관리자 2018.09.20 11635
54 공지사항 2018년 현시스템 추석연휴 안내 관리자 2018.09.19 10973
53 공지사항 2018년 08월 서버 정기점검 관련 안내 관리자 2018.08.16 11653
52 공지사항 현시스템 2018년 여름휴가 안내 관리자 2018.07.25 11787
» 공지사항 2018년 5월 휴무 안내 관리자 2018.04.30 11960
50 업그레이드 부품입고 수정, 부품재고조정 수정 추가 관리자 2018.03.08 12517
49 공지사항 여기에 오시는 모든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관리자 2017.12.28 12374
48 업그레이드 사진전송추가, 담당자(처리자)정보 사진추가 file 관리자 2017.12.14 13705
47 업그레이드 업무일지 인쇄 및 엑셀변환 추가 관리자 2017.10.30 13360
46 공지사항 2017년 10월 서버 정기점검 관련 안내 관리자 2017.09.29 12721
45 공지사항 현시스템 추석연휴 안내 관리자 2017.09.28 12950
44 업그레이드 판매영수증 인쇄추가 등 관리자 2017.09.07 14008
43 공지사항 현시스템 2017년 여름휴가 안내 관리자 2017.07.26 12682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Next ›
/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