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 설치용 간편서비스관리프로그램의 이미지컷을 통해 프로그램의 디자인과 기능들을 살펴볼수 있습니다.
  • 간편서비스관리 메인화면
  • 간편서비스관리 메인화면은 상단의 메뉴바와 아이콘이 위치하여 빠른 실행이 가능하며 AS접수, 처리, 고객정보확인, 양식인쇄, 접수자료검색등 메인화면에서 모두 처리할수있습니다. 화면 오른쪽에는 공지게시판, 회사일정, 업무일지가 표시되어 한눈에 확인 또는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이 전화했을때 CID기능이 들어있어 맨 왼쪽의 전화번호검색란에 전화번호가 자동으로 입력되어 전화한 고객을 검색한후 AS접수창이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또하나의 검색란에는 성명,전화번호,휴대폰,일련번호등으로 고객을 검색하여 고객등록과 AS접수를 동시에 처리할수 있습니다.
  • 고객관리
  • 고객관리화면에서는 고객등록, 고객수정, 고객삭제등을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기본정보, AS접수처리현황, 판매현황, 미수금/입금현황, 세금계산서발급현황, 거래명세서현황 견적서현황, 영수증현황을 확인할수 있으며 고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체크할수 있습니다.
  • 판매관리
  • 판매관리화면에서는 판매등록, 판매수정, 판매삭제, 엑셀변환, 문자전송등을 처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의 판매정보를 클릭시 판매상세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미수금관리
  • 미수금관리화면에서는 AS처리, 판매처리시 발생한 미수금을 이곳에서 입금등록처리가 가능하며, 그외에 발생되는 미수금도 이곳에서 등록할수 있습니다. 고객별 미수금을 확인할수 있으며 문자전송까지 가능합니다.
  • 문서관리
  • 문서관리메뉴에서는 세금계산서관리, 거래명세서관리, 견적서관리, 영수증관리 크게 4가지로 나누어지며 아래보이는 그림은 세금계산서관리화면입니다. 세금계산서관리에서 세금계산서등록, 수정, 삭제, 전자세금계산서발급등의 작업을 할수 있습니다.
  • 업무일지작성
  • 업무일지는 직원아이디를 가진 사용자가 업무일지를 작성할수 있으며 결재 사용권한이 있는 사용자가 결재처리를 할수 있습니다.